강남 셔츠룸 아이린

010-3535-8783 강남 셔츠룸 아이린! 내상제로 최저가를 보장해드립니다. 언제오셔도 주대 10만원대 저렴한 가격.


010-3535-8783 전화연결





5 Tips About 강남 셔츠룸 아이린 You Can Use Today



강남 셔츠룸 아이린이 말했다. 왜 웃어요? 아니에요. (웃음). 웹 드라마를 찍었는데, 저는 너무 좋았어요. 제가 대본을 보고 느끼는 거랑, 감독님께서 이런 표현과 저런 표현을 말씀해주시는 걸 듣는 게 너무 좋았어요.

위에서 서술한 것처럼, 강남 셔츠룸 아이린은 같은 레드벨벳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지 않는 방송(즉, 단독 게스트)로서의 활약은 미미하다고 볼 수 있다. 강남 셔츠룸 아이린이 인터뷰에서 밝힌 것처럼, 처음 보는 사람에게 낯을 많이 가리게 되면서 친해지게 되면 말이 많아지는 성격상 친한 멤버들과 함께 하지 않는 예능 프로그램에 단독으로 출연하게 되면 강남 셔츠룸 아이린에게서 빵빵 터지는 분량을 기대하기란 사실상 불가능한 것이다.

처음엔 관심 없다가.. 뭔가 매력이 있는 것 같고 자주보다보니.. 어라~? 너무 이쁜 것 같더라구요..ㅋ

) 그런데 신경이 안 쓰이진 않아요. 티를 안 내려고 하죠. 저를 모르게 하고 싶어요. 사실 영향을 많이 받아요. 근데 저는 항상 생각을 해요. 제가 제 자신을 사랑할 수 있게, 좀 더 제 자신이 안 외로울 수 있게, 제가 좀더 단단해질 수 있게, 그렇게. (인터뷰가 길게 멈췄다. 그녀가 숨을 고를 수 있도록 에디터는 혼자 떠들기 시작했다.)

죽기 전 목표 중 하나가 세계 각국의 다이어리를 모두 모으는 거라고 할 정도로 다이어리를 모으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한다.

턱도 마찬가지임 그 때 그 때 어떤 표정을 짓느냐에 따라 달라보이는 거 뿐이야

같은 멤버들 역시 강남 셔츠룸 아이린의 외모를 입이 마르도록 찬양한다. 조이가 연습생 때 강남 셔츠룸 아이린을 처음 보고 "저렇게 예쁜 사람만이 ?? 아이돌이 될 수 있구나."라는 생각에 연예인이 되는 것을 포기할까 고민했을 정도라고 한다.

리더라고 멤버들에게 위계질서를 강요하기보단 동생들과도 거의 친구처럼 지내는 편이며 리더답게 팀의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

 

하지만 답답하진 않아요. 웅얼거리지 않고 분명히 말하니까요. 얘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이죠? 맞아요. 주위에서 “너는 얘기를 듣는 표정이 너무 좋다”는 얘기를 해요. 뭔지는 모르겠는데 그렇대요.

'비판'에서 나온 양남자쇼와는 상황 자체가 너무 다르므로 비교가 불가능하다. 우선 양남자쇼에서는 함께 활동하는 그룹 멤버들과 함께 나왔지만, 라디오스타에서는 강남 셔츠룸 아이린 혼자, 그것도 생애 첫 토크쇼 참여였다.

판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