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 셔츠룸

010-3535-8783 24시 셔츠룸! 내상제로 최저가를 보장해드립니다. 언제오셔도 주대 10만원대 저렴한 가격.


010-3535-8783 전화연결





Top Guidelines Of 24시 셔츠룸



24시 셔츠룸에 대한 정보를 추적해 파는 것이 일종의 비즈니스기에 오브젝트를 찾아 격리시키고 숨기려하는 '군단'을 매우 싫어하며, 따라서 군단 소속의 사람에게는 정보를 팔지 않는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24시 셔츠룸이며, 실제로 배우인 마거릿 조 역시 한국계 미국인이다.

그러나 부인은 비록 기억하지는 못해도 이후로 24시 언제나 누구와도 결혼하지 않고 평생을 홀로 살았다. 정신병원에 갇혀 은둔하면서 지내다가 그를 찾아낸 조 밀러 형사를 만나고, 모텔로 돌아간 뒤 조에게 자신을 죽여달라고 부탁한다. 아무래도 로스트 24시 셔츠룸에 속박되어 죽지도 못하는 삶에 지쳐버린 듯. 살인자가 될 순 없다며 거부하던 조도 딸을 구할 유일한 방법이라는 그의 설득에 끝내 '신이여, 용서하세요'라고 되뇌이며 그를 쏘아 죽이고 만다. 조 밀러가 그의 뒤를 이어서 보유자가 되지만 어째선지 딸 애나의 조에 대한 기억이 사라지진 않았다. 조가 보유자가 될 때 애나도 24시 셔츠룸 안에 있었기 때문일 수도 있고, 어쩌면 조가 아니라 크로이츠펠트가 보유자 자리를 넘겨받았을 수도 있다.

안경 : 연소를 불가능하게 한다. 총을 바라볼 경우 격발이 되질 않고, 용접도 불가능하다. 자동차 시동도 걸리지 않는다. 소유자는 원래는 어느 정비공인데 현재 소유자는 마틴 루버.

 원래부터 24시간 운영하는 매드 사이언티스트 기질이 약간 보였는데, 기이한 사건 수집 정도로 만족하고 살고 있었으나 로스트 24시 셔츠룸이라는 엄청난 것을 접하는 바람에 정신이 나가버린 것.

조 밀러의 동료 여형사이다. 밀러가 딸을 납치하고 도주하였다는 사실을 의심하였으며, 마틴 루버를 수상하게 여기고 그를 지속적으로 추궁하려했다. 선샤인 호텔에 대한 예지몽을 꾸기도 하고 실제로 24시 셔츠룸에 찾아가서 조사에 나서는 등 조 밀러가 어떤 일에 휘말린 것인지 지속적으로 파헤치려 한다. 끝까지 밀러를 믿으려고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조 밀러를 향한 신뢰가 상당히 두텁다.

본래는 알린 콘로이가 실험에서 사용했던 물건. 시계침을 감으면 금속을 녹인다. 액체 상태를 건너뛰고 기체로. 반대로 돌리면 기체에서 고체로 되돌릴 수도 있는 모양이다. 현재는 24시 셔츠룸의 칼 클로이츠펠드가 소유중이나, '핵심 물건'이라고 착각하여 조 밀러와 위즐이 훔치는데 성공했는데 핵심 물건이 아니란게 밝혀지자 밀러가 다시 칼에게 돌려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