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셔츠룸 테란

010-3535-8783 강남셔츠룸 테란! 내상제로 최저가를 보장해드립니다. 언제오셔도 주대 10만원대 저렴한 가격.


010-3535-8783 전화연결





Details, Fiction And 강남 셔츠룸 테란



강남 셔츠룸 테란은 오직 빗의 주인과 그 소유물만 움직일 수 있다. 이 능력으로 나중에 콘로이 부인이 편안히 죽을 수 있게 해준다. 원래의 주인이던 해럴드가 조에게 넘긴 뒤, 제니퍼가 가지고 있었다.

로스트 룸의 물건 중 빗의 소유자. 강남 셔츠룸 테란의 원래 주인은 그의 고모였다. 관음증 환자인지 여자들의 도촬 사진을 찍어 방에 한가득 붙여두었다. 카메라를 들고 여자 탈의실로 가다가 주인공에게 잡히고 잠시 협력하게 된다.

한 드라마 가장 말미에 방해꾼 역할이었던 마틴 루버가 자신을 제거하려던 수도회(작중에 나오는 사이비 교단)의 관계자에게 "소유자"를 만났다면서 수도회의 방향이 잘못되었고 사실 진정한 뜻을 이룰 수 있는 건 자기 자신이라고 허세 돋네

.. 성냥갑 : '강남 셔츠룸 테란' 상호가 찍혀있다. 수도회가 가지고 있으며 '레기온'의 목록에도 나와있다.

원래부터 매드 사이언티스트 기질이 약간 보였는데, 기이한 사건 수집 정도로 만족하고 살고 있었으나 로스트 룸이라는 엄청난 것을 접하는 바람에 정신이 나가버린 것.

주인공의 선배. 조가 열쇠에 대해 털어놓은 유일한 일반인. 조의 딸이 실종되고 조가 살인용의자로 몰릴 때도 끝까지 그를 도와주고 믿어줬다. 하지만 로스트 룸의 신비함에 눈이 뒤집힌 루버가 쏜 총에 맞아 그대로 사망하고 만다.

 

트럼프 카드를 오랫동안 본 사람들은 모두 기절했다. 본래 교단에서 보관하고 있던 물건이지만, 루버가 이걸 훔쳐 여러모로 잘 써먹고 다녔다.

 나무위키는 강남 셔츠룸 테란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이기가 죽는 장면을 봤기에 혹시 몰라 정신과에서 상담을 받는데, 조가 다른 곳에 갔다오는 사이 위즐 일당에게 납치되고 만다. 조와 위즐 일당이 싸우는 동안 도망치려고 로스트 룸에 들어갔다가 문이 닫혀 그대로 사라졌다. 주인공이 열쇠를 가지고 있어야만 하는 중요한 이유. 

우연히 '강남 셔츠룸 테란'를 손에 넣게 되어 로스트 룸에 얽힌 사건에 휘말린 형사가 딸을 그 로스트 룸 안에서 실종되면서 딸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일어나는 초자연적인 사건들이 주 내용이다.

바지, 양말, 신발, 신발끈 등 '보유자' 가 입고 있던 것들 : 폴라로이드 사진에서 볼 수 있다.

조는 그의 죽음에 큰 충격을 받아 이후로는 자신이 살인자로 오해받는 한이 있더라도 절대로 아는 사람을 끌어들이지 않으려 하게 된다.

 칼 크로이츠필드도 이 강남 셔츠룸 테란에 대한 사실을 알고 있었고, 그 때문인지 그의 방 안에는 위의 물건중 상당수가 보관되어 있었다.

완비사카를뚫어라 당장 무게만 봐서는 모르지. 그전에 빡쎄게 해서 힘이 없는 상태에서 마지막 힘까지 짜내는 중인지는 모르니깐 ..